본문 바로가기

당첨자발표

고현정, 잔인하고 아름다운 카리스마




고현정이 MBC 선덕여왕으로 시청자가 소름돋을 만큼 클레오파트라에 버금갈 
이미지의   요부미실역을 뛰어난 연기력으로 해내고있다



파격적 변신으로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뛰어난 연기력과   
 미모속에숨겨진 잔인한 미실역에 대해 뜨거운 찬사를보낸다. 
 청순한역을 주로한 여배우로서 소화하기 어려운 캐릭터이지만 그녀의 변신에 주목된다


--------------------------------------------------------------------------

출생-1971년 3월 2일
신체-키172cm
소속-디초콜릿이앤티에프
데뷔-1989년 제33회 미스코리아 대회










고현정, 잔인하고 아름다운 카리스마 눈도장일러스트
                                         









 
`펨께`님!!!!!!!!!!!!!!!!!!!!!!
`나의네델란드이야기http://waarheid.tistory.com/`운영하시는
 펨께님이벤트당첨축하드려요~~




다음당첨자발표 15일~몇일사이입니다^^
않되셧다고 섭해하지마세요~~ㅎㅎ
제가 다른일로 바쁘지않은이상
확률높은 이벤트는 주욱됩니다

----------------------------------------------
펨께님은 1주일안으로  이벤트포스팅 에있는 이메일로 약간옆면사진,
정면사진,두분사진 따로따로 보내주시면서 
짧게 블로그 소개글 써주세요^^; (예-네덜렌드의 행복한이야기속으로오세요)
1주일중으로 제가  펨께님을 주제로 포스팅을 하면서 캐리커처처 보여드립니다
그러면 오케이하시면 바로 메일로 600픽셀이상으로 발송합니다
그러면 명함등 블로그이미지등으로 활용하시면 되겟네요^^
-------------------------------------------
++ 제가 판매하는게 아니고 하나의 작품이므로 이벤트 당첨되시는분들은  
 영구임대하신다고 편하게 생각해주세요^^ 

두분으로 캐리커처 보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