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툰

와우 주영이가 V라인이됐어요- 바바라님이 보내주신 소중한선물



바바라님이  보내주신 선물이 어제오전에 도착했어요^^

빠르게 도착한 소중한 선물에  까치가 노래를 하고 
우체부아저씨의 밝은미소에  참새마져 지져겼습니다




 

블로그하면서 처음받는 선물이라  정말뜻깊어서 기쁜마음 감출수가 없네요 ㅋㅋ
프리미엄 옥수수수염차,누룽지차,옥수수수염녹차 등 다양한 차셋트에
정성가득한  포장박스로 포장돼어 조심스럽게 열고 
옥수수수염차를 마셔보니 그윽한향과 부드러운맛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밤을자주세는 저로써는 커피를 줄이고  다양한 차로 음미하며
부드러운 펜터치와 가볍게 떠오르는 스토리에  열심히그릴수있을꺼 같아요*^^*

사진을 잘 않찍어봐서  흐리게나왔네요  이쁜 선물박스 고이보관하겠습니다^^

바바라님의 이웃을 생각하는 이쁜마음이담긴 이쁜글씨를 볼수도 있었네요
저를 시작으로 이웃과 더 행복한소통을 위하여 시작하신 나몰라이밴트 기대가됩니다^^

바바라님이 행복을주며 운영하시는  황금캐비넷 (<--링크클릭)블로그에 
많은참여바랍니다~

주영이가 V라인으로 변하는 모습
깜짝놀랐습니다  순식간에  V라인으로 변하드라구요
(주영이는 만화캐릭이라 쉽게변하더군요)
*물론 실제사람은  여러가지 노력을 병행해야겠지요^^

이번에는 식사후에 누릉지차를 마십니다
구수하고  포근함까지 느끼게하는  누릉지차에 매료됐습니다~~~
바바라님 소중한 선물 잘먹겠습니다
공감하고 행복을 느끼며 많은것을 배우겠습니다^^화이팅!!
모든이웃 즐건하루되세요~~